문의하기
-
-
TEL
-
02-6906-3380
-
-
E-MAIL
-
e3ts.support@e3ts.co.kr
-
- TEL
- 02-6906-3380
-
- e3ts.support@e3ts.co.kr
-
- 이메일 주소
-
-
- 연락처
-
-
- 문의 분류
-
-
- 문의 내용
-
(주)이쓰리티에스는 이용자 문의를 처리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취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수집목적 | 보유기간 |
---|---|---|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 문의 확인 및 처리결과 회신 | 3년간 보관 후 파기 |
위 동의를 거부 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문의 처리 및 결과 회신이 제한됩니다.
ABOUT
연혁
E3TS HISTORY
2004년 E3SYSTEM 으로 시작된 E3TS 는 CRM 시스템 분야를 기본으로 하여, 기술과 운영노하우를 보유한전문 시스템 아웃소싱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 현재 ~ 2018
- 2017 ~ 2004
-
- 2024
-
-
한국지역정보개발원 통합재정 콜센터 구축
-
유앤알컴퍼니 주차관제시스템 구축
-
-
- 2023
-
-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차세대재정 콜센터 구축
-
나누리병원 콜시스템 고도화
-
나누리병원 콜시스템 오토콜 구축
-
에이엔젯드림 (신한카드 · 우리카드 연동) 콜시스템 구축
-
-
- 2022
-
-
나누리병원 콜어플리케이션 고도화
-
EMKS 컨텍센터 콜시스템 구축
-
기프티쇼 컨텍센터 콜시스템 OS 마이그레이션
-
비에이렌탈 콜시스템 구축
-
-
- 2021
-
-
원조이몰, 원조이토큰 콜시스템 구축
-
기프티쇼, KTOA, 나누리병원 콜센터 재택근무 시스템 구축
-
시우마케팅, FMZ파트너즈, 씨알엠삼육오 콜센터 구축
-
-
- 2020
-
-
오에스비저축은행 콜시스템 DR 구축
-
에디슨모터스 모바일앱 개발
-
KTOA, 더바오파트너스 콜시스템 구축
-
-
- 2019
-
-
지방행정정보 통합상담센터 시스템 추가 개발
-
원조이몰, 원조이토큰 상담센터 시스템 구축
-
조선일보 헬스조선 상담센터 구축
-
중앙일보 중앙엠앤씨 상담시스템 구축
-
코리아렌탈시스템즈 상담센터 구축
-
에디슨모터스 쇼핑몰 및 커뮤니티 개발
-
나누리병원 인사평가시스템 개발
-
시우마케팅, FMZ파트너즈 상담센터 구축
-
씨알엠삼육오 상담센터 구축
-
-
- 2018
-
-
MEXPERT Service 출시
-
RTMS Service 출시
-
굿네이버스 상담 시스템 구축
-
롯데모바일 기프티엘 상담시스템 구축
-
종근당/텔라이프 상담 솔루션 구축
-
메디링크 통합시스템 구축
-
페덱스코리아 정보수집업무 아웃소싱
-
OSB할부금융 시스템 구축
-
우리모아 통합아웃바운드 상담시스템 구축
-
-
- 2017
-
-
RPA 솔루션 개발 착수
-
지방행정정보 통합상담센터 시스템 구축
-
119안전재단 통합시스템 구축
-
교원라이프 상담센터 시스템 구축
-
국경없는의사회 상담시스템 구축 및 아웃소싱
-
좋은라이프 상담시스템 구축 및 아웃소싱
-
조네트워크 병원 통합 예약상담솔루션 구축
-
Ktmhows 상담 시스템 구축
-
KT Showphone Care 상담 솔루션 구축
-
-
- 2016
-
-
매출 20억원 달성
-
CRM아웃소싱 사업 개시
-
교원라이프,KNN라이프 아웃소싱
-
대명라이프웨이 상담센터 시스템 구축
-
KNN라이프 상담센터 시스템 구축
-
서정인터내셔날 물류시스템 구축
-
-
- 2015
-
-
E3TS 설립
-
E3Cloud Service 출시
-
나누리병원 통합상담시스템 구축
-
OSB저축은행 통합상담시스템 구축
-
아가방앤컴퍼니 통합상담시스템 구축
-
-
- 2012
-
-
스카니아 상담시스템 구축
-
BAT, 서울우유 상담시스템 구축
-
SIP기반 솔루션 개발 완료
-
-
- 2008
-
-
매출액 10억 달성
-
SIP기반 솔루션 개발 착수
-
대만 Ezvoicetek 업무제휴
-
-
- 2004
-
-
E3TS 전신 E3SYSTEM 설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