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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보유기술
오픈소스 기반이 아닌 E3TS 자체 보유기술로 컨텍센터 전용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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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ACD-8000
E3SIP-6000과 E3PBX-2000에 설치하는 모듈로서 CTI기능을 수행하는 제품.
한 시스템에서 독립적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Multi-Talent 기능과 Virtual 컨택센터 지원.
이 기능을 이용하여 각 프로젝트 별 독립 멘트 안내, 사용정책 등을 각각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음.
또한 Transfer, Coach, Monitor, Conference 기능 지원.
고객사의 CS환경에 능동적으로 적용 가능한 CTI API 제공 (OCX, DLL, HTML5 대응 Websorket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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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PBX-2000
E3 자체 개발한 IP-PBX로서 중소형 사무실과 콜센터에 적합한 제품.
기본 기능으로 AA, VMS, Conference 를 제공하며 별도의 추가 모듈 방식으로 녹취 기능 확장 가능.
AA 기능을 관리자가 간단하게 수정할 수 있도록 GUI방식으로 Call Flow Editor 기능 제공.
향후 발생한 IPv6 와 IPv4 간의 SIP Communication 의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 탑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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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VMS-3200
E3의 E3SIP-6000을 대형 교환기 시스템으로 확장하기 위한 추가 서버 제품으로
각 조직별 독립운영을 지원하는 Tenant 기능과 AA, AA Call Flow Editor,
최대 16개의 동시 컨퍼런스 운영 가능, 강력한 음성 사서함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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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IVR-7000
E3의 E3ACD-8000과 E3PBX-2000과 연동 가능한 IP-IVR 제품.
최대 서버당 120채널 운영이 가능하며 채널매니저를 이용하여 멀티 프로젝트 운영이 가능.
쉽고 직관적인 Call Flow Editor를 지원하여 관리자의 요구에 따라 ACD-8000에
IVR에서 생성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API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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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SIP-6000
E3 자체 개발한 SIP-Proxy로서 대용량 호 처리를 필요로 하는 환경에 적합한 제품으로
추가 모듈 확장을 통하여 VMS, 녹취, Conference 기능 등을 확장 할 수 있음. 향후 발생할 IPv6에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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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QOS-3200
당사 솔루션의 음성 트래픽을 분석하여 장애 발생 알림, QOS 실시간 알림, 운영 통계를 제공.
1 SET 의 E3QOS-3200으로 다수의 VoIP 장치의 트래픽을 감지하여 알림.
당사 ASP 솔루션 사용 시 기본 모니터링 기능 제공 (24H Help De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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