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연혁
  • 회사연혁
  • 프로젝트

E3TS HISTORY

2004년 E3SYSTEM 으로 시작된 E3TS 는 CRM 시스템 분야를 기본으로 하여, 기술과 운영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시스템 아웃소싱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 2018 ~
  • 2004 ~ 2017
  • 2018

    MEXPERT Service 출시

    RTMS Service 출시

  • 2017

    RPA 솔루션 개발 착수

  • 2016

    매출 20억원 달성

    CRM아웃소싱 사업 개시

  • 2015

    E3TS 설립

    E3Cloud Service 출시

  • 2012

    SIP기반 솔루션 개발 완료

  • 2008

    매출액 10억 달성

    SIP기반 솔루션 개발 착수

    대만 Ezvoicetek 업무제휴

  • 2004

    E3TS 전신 E3SYSTEM 설립

PROJECT LIST

2004년 E3SYSTEM 으로 시작된 E3TS 는 CRM 시스템 분야를 기본으로 하여, 기술과 운영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시스템 아웃소싱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 2018 ~
  • 2004 ~ 2017
  • 2019

    에디슨모터스 쇼핑몰 및 커뮤니티 개발

    나누리병원 인사평가시스템 개발

    지방행정정보 통합상담센터 시스템 추가 개발

    원조이몰, 원조이토큰 상담센터 시스템 구축

    조선일보 헬스조선 상담센터 구축

    코리아렌탈시스템 상담센터 구축

    시우마케팅, FMZ파트너즈 상담센터 구축

    씨알엠삼육오 상담센터 구축

    중앙일보 중앙엠앤씨 상담시스템 구축

  • 2018

    굿네이버스 상담 시스템 구축

    롯데모바일 기프티엘 상담시스템 구축

    종근당/텔라이프 상담 솔루션 구축

    메디링크 통합시스템 구축

    페덱스코리아 정보수집업무 아웃소싱

    OSB할부금융 시스템 구축

    우리모아 통합아웃바운드 상담시스템 구축

  • 2017

    지방행정정보 통합상담센터 시스템 구축

    119안전재단 통합시스템 구축

    교원라이프 상담센터 시스템 구축

    국경없는의사회 상담시스템 구축 및 아웃소싱

    좋은라이프 상담시스템 구축 및 아웃소싱

    조네트워크 병원 통합 예약상담솔루션 구축

    Ktmhows 상담 시스템 구축

    KT Showphone Care 상담 솔루션 구축

  • 2016

    교원라이프,KNN라이프 아웃소싱

    대명라이프웨이 상담센터 시스템 구축

    KNN라이프 상담센터 시스템 구축

    서정인터내셔날 물류시스템 구축

  • 2015

    나누리병원 통합상담시스템 구축

    OSB저축은행 통합상담시스템 구축

    아가방앤컴퍼니 통합상담시스템 구축

  • 2012

    스카니아 상담시스템 구축

    BAT, 서울우유 상담시스템 구축